청와대 밤의 산책
- 기간 : 2023.12.06. ~ 2023.12.11.
- 장소 : 청와대
- 주최: 문화체육관광부
- 고객센터 : 1522-7760
- 요금: 무료
2022년 5월 10일 이후로 청와대 개방을 통해 국민들이 사전예매를 하여 관람이 가능해졌습니다. 하지만 야간관람의 경우 특별한 기간에만 진행이 되는데, 2023년도 동절기 야간관람 개방을 “청와대 밤의 산책” 이라는 테마로 시작 합니다.
청와대 밤의 산책은 일일 입장객을 2,000명으로 제한하여 쾌적한 관람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사전 예약 및 행사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청와대 밤의 산책 정보
※청와대 야간관람 “청와대 밤의 산책”※
- 일정 2023-12-06(수) ~ 2023-12-11(월)
- 장소 청와대 (영빈권, 춘추권역 제외)
- 시간 19:00 ~ 21:00 (입장 및 내부관람 20:30에 마감)
- 요금 무료관람
- 예매일시 2023-11-28 (화) 14:00부터 사전예매 시작
- 내용 경관조명을 벗삼아 즐기는 겨울산책
오시는길 및 주차안내
씨파크는 대중교통을 별도로 운행하지 않고있어, 자가용으로 방문의 가능합니다. 아래의 버튼을 통해 오시는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청와대 밤의 산책 예약안내
청와대 야간관람을 위해서는 별도의 사전예매 기간에 따로 구분하여 예약을 진행 해야합니다.
📌 사전예매 방법
- 이름, 전화번호, 관람일자 및 인원 기입 약관 동의 후 예약신청
※ 본인확인 절차 및 연령관계없이 예약을 진행 - 예매 완료시, 기입한 전화번호로 입장전용 QR코드 전달
- 신청한 관람일에 청와대 정문 입장게이트에서 입장QR코드 제시 후 입장
※ 사전예매는 11-28 (화) 14:00부터 시작 됩니다.
청와대 밤의 산책 프로그램
청와대 야간탐방
환하게 밝혀진 대정원을 시작으로 본관의 외부와 내부를 관람하고, 구 본관터, 대통령이 거주했던 관저와 웅장한 반송이 기다리는 녹지원까지 청와대의 고즈넉한 밤 정취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경관조명을 벗삼아 즐기는 겨울산책
달빛이 내려앉은 소정원, 웅장한 반송이 자리잡고 있는 녹지원과 상춘재를 둘러보고, 대통령 관저를 지나다보면 추운겨울을 잊게 만드는 아름다운 광경과 잔잔한 음악까지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청와대 관람 FAQ (자주묻는질문)
주간관람 예약을 했는데, 야간관람도 할 수 있나요?
청와대 밤의산책은 주간관람과 별개이며, 야간에 진행되는 특별행사로 별도의 예매가 필요합니다.
외국인도 예약 및 관람이 가능한가요?
본인 명의 국내 휴대폰 번호가 있다면, 예약페이지를 통해서 정상적으로 예약 및 관람이 가능합니다.
최대 예매 가능매수는 어떻게 되나요?
청와대 밤의산책은 1인 최대 6매까지 예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단체관람의 경우에는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예약 도중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안오는데 어떻게하나요?
예매 오픈 시, 바로 예약할 경우 예약자가 몰려 처리과장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0분 넘도록 인증번호가 오지않을 경우 재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한 QR관람권은 양도가 가능한가요?
가족 및 지인 양도는 가능합니다. 단 판매목적으로 양도한 경우 적발시 통보없이 예약 취소 및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