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 현금화 방법 및 사용처 안내

M포인트 현금화

M포인트 현금화


현대카드 M포인트 현금화안내

현대카드M의 경우 높은 적립률 혜택의 카드로 인기가 많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쌓이는 M포인트를 활용하는 방법은 다양한데, 우리가 원하는건 M포인트 현금화가 아닐까 합니다. 물론 100% 전액을 잘 활용할 수 있으면, 사용처를 통해서 포인트를 활용하는 방법이 더 나을수도 있습니다.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화 1분안에 가능 - 여신금융협회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현대카드 M포인트 현금화 방법 및 사용처 안내에 대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M포인트 사용처 안내

현대카드 M포인트는 제휴 가맹점이 많기떄문에, 오프라인 온라인 할 것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습니다.

현대카드 M몰 이용

M몰이미지

👆M몰 바로가기

혜택 안내
최대 100% M포인트 사용 가능 ✅현대카드 회원 전용 쇼핑몰
✅모든 상품 무료 배송 (도서산간지역 제외)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이용 방법 및 안내 – 현대카드 M몰에서 상품 선택 후, 결제 방법 선택
– 상품별 M포인트 사용률 확인 필요
– 100% M포인트 즉시 전액 결제 가능
– 보유 M포인트 내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청구 가능
– 전액 카드 결제 시 소득공제 적용 가능
– M몰 고객센터(1577-5141)를 통한 전화 주문 가능

※ 카드 결제 시 M몰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소득공제 적용
※ 현대카드 M몰 고객센터(1577-5141)를 통해 전화 주문 가능
※ 현대카드 M몰은 국내 배송만 가능

업종별 M포인트 사용처 이용

m포인트사용처

👆M포인트 사용처 안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가맹점 약 150군데에서 M포인트를 이용금액의 최소 5%부터 최대 100%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보니 필요한 곳이 있다면, 포인트를 현금화 하기 보다는 활요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M포인트로 자동차 구입시 사용

m포인트자동차구매

👆자동차구매 자세히보기

현대카드 M포인트로 자동차를 구매 시, 200만 M포인트를 사용하고 보유 M포인트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만원에서 50만원까지의 세이브-오토(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M포인트 신차 구매통장에 가입하면 매월 2% 추가 적립이 가능하며, 현대자동차나 기아 자동차를 2년 이내에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구매 시에는 1.5%에서 2%의 M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도가 없는 것이 특징 입니다.

👆현대자동차 바로가기

👆기아자동차 바로가기

M포인트 현금화 방법 안내

앞서 M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게 제일 좋다고 말씀드렸는데, 이유는 M포인트 현금화 과정에서 포인트가 30%정도 손실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M포인트현금화

👆M포인트 현금화

M포인트 현금화를 위해서는 H-Coin(H코인)으로 먼저 전환해주어야 하는데, M포인트 와 H-Coin은1.5 : 1 비율이기 때문에 15,000만 M포인트를 전환시, 10,000만 H-Coin으로 전환 되다보니 일정 손실되는 부분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M포인트 현금화 방법 안내

현대카드앱먼저 현대카드 앱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및 설치 되어있어야 합니다. PC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전환이 가능하지만,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진행하시는 것이 더 간편하기 때문에, 현대카드 어플을 통해 M포인트 현금화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대카드앱-상세

  • 현대카드 어플을 실행 합니다.
  • 첫 화면 상단 왼쪽에 ‘메뉴‘버튼을 클릭 후 기본 혜택에서 M혜택을 선택합니다.
  • M혜택 내용 하단에 ‘M포인트 H-Coin전환‘을 선택하여 H-Coin으로 전환 합니다. (*100P 단위로 신청가능)
  • M포인트를 H-Coin으로 전환 후 ‘카드별 기본혜택‘ 메뉴에서 ‘H-Coin 혜택‘을 클릭 후 ‘본인 계좌 송금하기‘를 선택하여 현금화를 진행합니다.

※ M포인트 → H-Coin으로 전환시 1.5:1.0 비율로 전환 됩니다.
※ H-Coin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통해서도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화 1분안에 가능 - 여신금융협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