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청년복지몰 바로가기 및 청년복지포인트 이용안내

경기청년복지몰

경기청년복지몰

청년복지포인트 이용안내

청년 복지포인트 사업‘은 경기도에서 운영하는 복지 프로그램 사업으로, 중소기업 청년 노동자에게 제공되는 복리후생 지원을 통해 업무환경을 향상시키고 장기 근속을 유도하여 일자리 미스매치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선발확인 신청 지급일

경기청년복지몰‘은 해당 사업 참여자들에게 할당된 복지포인트제공하며, 다양한 복지서비스 및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경기도 청년을 위한 복지쇼핑몰 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경기청년복지몰 바로가기 및 청년복지포인트 이용안내에 대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기청년복지몰 바로가기

경기청년복지몰메인화면

👆 경기청년복지몰 접속

청년복지몰상대적으로 소득이 낮은 중소기업 근로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 및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청년들이 저렴한가격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여, 일상생활에 쓰이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경기청년복지몰 이용안내

경기청년복지몰이용안내

☑ 경기 청년복지몰 복지포인트 사용 이용절차 안내

  1. 잡아바 로그인 (https://youth.jobaba.net/login)
  2. 경기청년몰 접속 (지원대상만 이용가능 ▶ 자격확인 바로가기)
  3. 상품 및 서비스 선택 (할인쿠폰 및 이벤트 확인)
  4. 결제 (포인트 및 간편결제 지원)
  5. 배송 또는 서비스 이용

※ 결제 시 복지포인트는 자동 차감되며, 부족할 경우에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등의 일반 결제수단과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1577-0014로 전화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 청년복지몰 복지포인트 이용가능 서비스안내

경기 청년복지포인트의 경우,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 증권/채권 등 현금 또는 현금과 유사한 유가증권 구매 및 복권/추첨권, 유흥업소 등 사행성 있는 서비스의 경우 이용이 제한 됩니다.

👆 사용처 이용안내

복지포인트 지급 및 사용기한

항목 내용
복지포인트 지급 3개월마다 자격여부 확인3개월분 복지포인트를 자동으로 지급(30만 포인트씩 연간 총120만 포인트)
복지포인트 사용기한 포인트 사용기한 1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사용기한 이후 미사용 복지포인트는 자동 소멸
– 사업종료 시 마지막으로 지급된 포인트는 지급된 월을 포함하여 3개월간 사용 가능하며 미사용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

경기청년 복지몰 앱 다운로드

경기청년복지몰앱경기도의 청년 복지포인트를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경기청년몰 어플리케이션‘은 편리한 포인트 관리, 모바일 쇼핑,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청년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기청년복지몰앱상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