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복지단 와몰 (wamall.welfare.mil.kr) 바로가기 및 이용안내

국군복지단 와몰

국군복지단 와몰

국군복지몰 Wa-mall 이용안내

국군복지단에서는 국군복지포털을 통해 군인의 다양한 복지를 위해 호텔, 콘도, 체력단련, 기숙사, 마트, 쇼핑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용산 로카우스 호텔 군인할인 및 환불규정 안내 - 육군휴드림 국군복지포털

현역군인을 포함해 10년이상 군복무 후 제대한 예비군, 군관련 공무원, 군무원 등 군관련자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국군복지단 와몰 (wamall.welfare.mil.kr) 바로가기 및 이용안내에 대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군복지단 와몰 바로가기

국군복지포털

👆 국군복지단 와몰 접속

✅ 국군복지포털 우측상단 ‘Wa-mall’을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
(와몰은 이름이 같은 일반 쇼핑몰이 있을 수 있으니, 유사 쇼핑몰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오프라인 군마트(PX)의 품목 확대 제한을 고려하여, 국군복지단은 군 관련 이용자의 편의성 및 접근성 향상을 목적으로 군마트(PX) 폐쇄몰인 와몰(Wa-mall)을 현역 및 군가족 등 이용자격을 갖춘 회원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국군복지단 로그인이 되어있더라도, 와몰(Wa-mall) 접속 시 다시 로그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간편 인증 로그인 지원)

국군복지단 와몰 이용안내

국군복지단와몰로그인화면

※ 와몰(Wa-mall) 이용 시 부당한 방법으로 접속하거나 정보를 삭제, 변경, 유출하는 자는 관계법령에 의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군복지몰 와몰 이용대상

와몰(Wa-mall) 이용대상으로는 현역장병 및 사관생도, 사관후보생, 부사관후보생, 군무원, 국방부공무원, 10년 이상 복무하거나 전역한 군인, 국군공무직근로자(기간제 및 단시간 근로자 포함), 국가유공자, 국가보훈대상자, 그리고 이들의 ‘가족’이 포함됩니다. 

가족의 범위는 배우자, 본인, 그리고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을 의미합니다. 또한, 소집되어 훈련 중인 예비군, 예비군 간부 비상근 복무자, 병역명문가, 그리고 20년 이상 복무하고 퇴직한 군무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본인 사망 또는 국적상실 시, 가족을 포함하여 마트 이용자격이 소멸되며, 단, 국가보훈처에서 지정된 ‘국가유공자유족증’을 발급받은 자는 ‘국가보훈대상자’로 자격이 전환됩니다.

국군복지단 와몰 앱 다운로드

국군복지몰-와몰-Wamll군마트(PX)의 다양한 품목 확대 제한으로 인해 군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국군복지단에서는 현역 및 군가족 등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폐쇄몰인 복지몰(와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이 편리하도록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군복지몰-와몰-Wamll-앱상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