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트 무료조회 사기계좌 확인방법 – 중고거래 사기피해예방

더치트 무료조회

더치트 무료조회

중고거래 사기피해예방 방법안내

중고나라를 시작으로 당근마켓, 번개장터 등 다양한 중고거래 플랫폼이 나오면서, 중고거래에 대한 인식도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따른 사기 피해도 적지않은데,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구매자 본인이 조심해야하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안전장치를 믿고 거래하다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있는데, 당할경우 보상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사기피해를 미리 예방할 수 있는 더치트 무료조회에 대해서 꼭! 확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더치트 무료조회 안내

더치트‘는 국내 최대 인터넷사기 데이터베이스를 운영하며, 최근 6개월 동안 등록된 1건 이상의 피해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치트는 다양한 금융사기에 대한 사기이력을 포함하고 있어, 인터넷 사기, 보이스피싱, 스미싱, 메신저피싱, 몸캠피싱, 인터넷도박, 성매매, 취업사기, 전세사기, 유사수신, 불법 대부업, 다단계, 보험사기, 택배사기, 암호화폐 사기 등 다양한 금융사기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C로 사기피해 조회방법 (중고나라 통합 사기 조회)

PC에서 바로 중고거래 사기꾼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중고나라 통합 사기 조회’를 통해 가능합니다.

로그인없이 바로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PC를 이용 중이라면, 해당방법으로 사기꾼의 전화번호인지 아닌지 사기계좌인지 아닌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중고나라 통합 사기 조회방법

🔍 조회하기

  1. 중고나라 웹사이트(https://web.joongna.com/)에 접속합니다.
  2. 상단에 ‘사기조회‘ 메뉴를 클릭 합니다.
  3. 휴대폰번호, 계좌번호, 메신저ID, 이메일 중 조회를 원하는 항목을 선택/조회 합니다.
  4. 원하는 항목을 조회 후 사기피해사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더치트 무료조회 안내 (PC)

더치트 PC버전을 이용하려면 모바일 앱을 통해서 인증번호를 통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웹로그인 후 판매자의 연락처 또는 계좌번호를 조회하여 PC에서도 사기꾼인지 아닌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더치트PC버전

더치트 무료조회 안내 (모바일)

더치트는 무료로 사기를 예방할 수 있는 ‘사기피해 정보공유‘앱 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앱다운로드 및 이용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치트 앱 주요기능

기능 설명
연락처, 계좌정보, 아이디 검색 금융사기 예방을 위해 연락처, 계좌정보, 아이디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사기피해 대응방법 안내 피해자들은 사기피해 대응방법, 검거 소식, 피해구제 방법 등을 더치트에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검색
(선불폰, 거래 안정성 확인)
프리미엄 검색을 통해 선불폰 국번호 여부 및 거래 안정성(비금융 신용정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피해사례 검색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 피해사례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여 이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더치트 무료조회 방법

  1. 더치트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2. 앱을 실행 후 판매자의 계좌번호 또는 전화번호(휴대폰번호)를 검색합니다.
  3. 사기피해 사례가 있는 지 확인 후 안전하게 중고거래를 진행 합니다.

더치트 앱 다운로드

더치트더치트‘는 대한민국의 금융사기(스팸/피싱/스미싱) 피해를 방지하는 모바일 앱으로, 피해자의 집단지성을 활용하여 신속한 2차 피해 방지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2011년 경찰청장 감사장을 수상하였으며, 2,600명 이상의 경찰이 수사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더치트 앱 상세정보 안내

    더치트앱상세

    더치트앱상세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