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 택배 배송조회 안됨 및 지점연락처, 분류센터위치, 요금안내

로젠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로젠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로젠택배 배송조회 안됨 등

로젠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로젠택배 이용 고객하단의 입력창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 한 뒤, 택배 배송조회클릭하셔서 실시간 배송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

📦씨제이택배 배송조회 – CJ대한통운 택배조회 서비스

로젠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택배 배송조회

📦로젠택배 택배예약 바로가기

로젠택배 배송조회 안됨이유는?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입하게되면, 각 택배사의 운송장번호라는 것이 입력되어 배송출발을 소비자에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해당부분은 택배기사가 물건을 픽업하지 않아도 송장번호라는 것이 먼저 출력이 되기 때문에, 판매자 측에서 먼저 입력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번호를 아무리 조회해도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다면 아래와 같은 문제를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 운송장번호를 확인 후 낮시간대에 조회하는 경우 (보통 당일 오후 늦게부터 조회 됨)
  • 판매자가 물건을 택배기사에게 전달하지 않는 경우 (택배사에서 픽업 시, 바코드 기계로 스캔하여 내역이 확인 됨)
  • 판매자가 물건을 택배기사에게 전달했지만, 픽업과정에서 분실 또는 사고로 인해 물건이 파손 또는 없어지는 경우
    ※ 물건을 분실 또는 파손하게되어 사고가 나는경우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로젠택배사고접수

📦로젠택배 사고접수 신청 및 안내 바로가기

로젠택배 운송장번호 모를경우 조회방법

로젠택배배송조회-운송장모르는경우

판매자가 로젠택배로 택배를 보냈다고하는데, 운송장번호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요즘에는 판매자가 직접 상품을 보내지 않고 제3자 물류 또는 위탁판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운송장번호를 전달받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로젠택배 송장번호를 모를때, 조회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로젠택배 배송조회 사이트 (https://www.ilogen.com/web/personal/tkSearch)로 접속 합니다.
  • 3개의 탭 중에 고객정보로 조회를 클릭합니다.
  • 로젠택배 회원가입 또는 아이디가 있다면 바로 로그인을하여 배송조회를 합니다.
    *이때, 로그인 된 회원정보의 주소지 또는 연락처로 배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 지점/영업소 및 분류센터 위치안내

로젠택배 배송 프로세스 안내

로젠택배이동경로

위의 이미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듯이, 대부분의 물건은 익일이면 배송이 완료되는 프로세스로 운영됩니다. 단, 물량이 많거나, 기상악화 등 다양한 이유로 배송이 딜레이 될수도 있습니다. 

로젠택배 분류센터 위치안내

택배를 보낸 쪽에서, 물건이 이동하는 경로에 무조건 머무는 장소가 바로 분류센터 입니다. 로젠택배는 크게 8개의 메인 터미널2개의 서브터미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배송 조회를 통해 어느 센터를 통해 배송이 되고있는지 확인이되며, 명절 특수나, 연말 특수 등으로 급한 경우 센터에 방문하여 물건을 찾아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 분류센터 위치조회

로젠택배 지점/영업소 위치 및 연락처안내

분류센터에서 물건을 직접 찾아오거나 하는 경우가 있지만, 분류센터는 특성상 연락처가 없이 운영되므로, 물건이 지점까지 와있다면, 연락처가 있고 상대적으로 더 가까운 로젠택배 지점/영업소에 연락하여 물건 배송유무를 체크 후 아직 지점에 물건이 있다면 찾아오는 방식으로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 로젠택배지점 위치조회

※지점과 영업소의 차이 : 지점은 본사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며, 영업소는 개인사업장 입니다.

로젠택배 운임비용(금액) 안내

변심으로 인해 내가 직접 로젠택배를 통해 택배를 접수해야한다면 규격에 따라 비용이 어느정도 되는지, 아래의 내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급상품 상품규격
크기 무게 부피 세변합 (cm) 기본운임
소형 5kg 0.037m³ X+Y+Z = 100 6,000원
중형 10kg 0.064m³ X+Y+Z = 120 7,000원
대형 20kg 0.101m³ X+Y+Z = 140 9,000원
초대형 25kg 0.151m³ X+Y+Z = 160 12,000원

📦택배 운임조회

로젠택배 전용 앱 다운로드

주요기능 설명
택배예약 택배예약 및 퀵서비스까지 이용이 가능
현금영수증 발급받지 못한 현금영수증도 앱을통해 서비스
배송조회 수거부터 배달완료까지, 로젠택배 실시간 배송조회
기타 편의기능 위젯기능, 사고접수, 택배사 문의 등

📱로젠택배 택배 앱 다운로드

로젠택배앱상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