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LG 스마트티비TV 넷플릭스 오류코드 tvq-pb-101(5.2.101) 해결방법 안내

넷플릭스 오류코드 tvq-pb-101

넷플릭스 오류코드 tvq-pb-101

삼성 LG 스마트티비TV 에러 해결


넷플릭스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이용자가 있는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입니다. 또한 넷플릭스는 모바일(스마트폰) 외에도 스마트TV, Xbox 등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용 중 tvq-pb-101(5.2.101)과 같은 특정 오류로 인해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삼성 LG 스마트티비TV 넷플릭스 오류코드 tvq-pb-101(5.2.101) 해결방법 안내에 대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오류코드 tvq-pb-101 안내

넷플릭스 오류코드 tvq-pb-101(5.2.101)은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도중에 비교적 자주 발생하는 오류로, 주로 네트워크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발생합니다. 사용자의 디바이스가 넷플릭스 서버와의 통신에 실패했음을 의미하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사용 중인 디바이스와 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넷플릭스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거나, 네트워크 연결을 다시 설정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단,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TV에 따라서 해결방법이 다를 수 있으므로 아래의 내용을 통해 해결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스마트TV 해결방법(넷플릭스 오류코드 tvq-pb-101)

삼성 스마트TV를 사용중이라면, 아래의 표를 통해 2가지 방법으로 오류를 해결해볼 수 있습니다.

방법 상세설명
1번 아래의 방법과 같이 삼성 TV 디바이스를 다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삼성 스마트TV 디바이스를 끕니다. TV 리모컨이나 디바이스 자체의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TV를 완전히 꺼주세요.
– 삼성 스마트TV 디바이스에 전원 케이블이 있는 경우, 전원 케이블을 뽑아 TV를 완전히 전원이 차단된 상태로 만듭니다.
– 삼성 스마트TV 디바이스의 전원이 완전히 꺼져 있어야 합니다
※ TV가 꺼진 상태에서 대기 모드나 절전 모드가 아닌 상태를 확인하세요.
– 삼성 스마트TV 디바이스를 완전히 종료한 상태에서 15초 동안 기다립니다.
– 삼성 스마트TV 디바이스의 전원을 다시 켠 후 넷플릭스를 실행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번 아래의 방법과 같이 삼성 Smart Hub 재설정 하시기 바랍니다.
– 삼성 디바이스를 사용 중이라면, 삼성 스마트허브(Smart Hub)를 재설정해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허브(Smart Hub)를 재설정하는 방법을 확인하려면, 삼성 고객지원 사이트로 이동하거나 삼성전자 고객지원 콜센터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않는다면, 아래의 버튼을 통해 넷플릭스 고객지원을 통해 문의하셔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넷플릭스 고객지원 문의

LG 스마트TV 해결방법(넷플릭스 오류코드 tvq-pb-101)

LG 스마트TV를 사용중이라면, 아래의 표를 통해 3가지 방법으로 오류를 해결해볼 수 있습니다.

방법 상세설명
1번 아래의 방법과 같이 LG 스마트TV 디바이스를 다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LG 스마트 TV 디바이스를 끕니다. LG TV 리모컨이나 디바이스 자체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TV를 완전히 꺼주세요.
– LG 스마트 TV 디바이스에 전원 케이블이 있는 경우, 전원 케이블을 뽑아 TV를 완전히 전원이 차단된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 LG 스마트 TV 디바이스의 전원이 완전히 꺼져 있어야 합니다.
※ TV가 꺼진 상태에서 대기 모드나 절전 모드가 아닌 상태를 확인하세요.
– LG 스마트 TV 디바이스를 완전히 종료된 후 15초 정도 기다립니다.
– 디바이스의 전원을 켜고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합니다: 전원을 다시 켠 후 넷플릭스를 실행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번 아래의 방법과 같이 LG 스마트TV를 인터넷에 재연결하시기 바랍니다.
– LG 스마트TV가 와이파이(Wi-Fi)를 사용하는 경우, 홈(Home)을 누르고 셋팅(Settings) > 네트워크(Network) > 와이파이 커넥션(Wi-Fi Connection)을 선택하여 Wi-Fi 연결을 설정 해보시기 바랍니다.
– LG 스마트TV가 LAN케이블을 사용하는 경우, 홈(Home)Home을 누르고 셋팅(Settings) > 네트워크(Network) > 이더넷(Ethernet)을 선택하여 유선 연결을 설정 해보시기 바랍니다.
– 위 두가지 방법 중 디바이스에 맞는 방법을 진행 후 넷플릭스를 다시 실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3번 아래의 방법과 같이 LG 홈 네트워크를 다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 LG 스마트TV 디바이스를 끄고, 공유기와 라우터의 전원 플러그를 뽑아 전원을 차단해 완전히 종료시켜 줍니다.
– 종료 후 약 30초 후에 공유기와 라우터를 다시 연결합니다.
– 약 1분 동안 기다린 다음 LG 스마트TV 디바이스를 켭니다.
– 넷플릭스를 다시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일부 LG 스마트TV 디바이스, 공유기 및 라우터는 다시 연결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않는다면, 아래의 버튼을 통해 넷플릭스 고객지원을 통해 문의하셔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넷플릭스 고객지원 문의

기타 스마트TV 해결방법(넷플릭스 오류코드 tvq-pb-101)

기타 모든 스마트TV의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대부분 오류를 해결해볼 수 있습니다.

방법 상세설명
1번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스마트 TV 디바이스 장치를 다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TV 디바이스를 TV 리모컨이나 디바이스 자체의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TV를 완전히 꺼주세요.
– 스마트TV 디바이스에 전원 케이블이 있는 경우, 전원 케이블을 뽑아 TV를 완전히 전원이 차단된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 스마트TV 디바이스의 전원이 완전히 꺼져 있어야 합니다.
※ TV가 꺼진 상태에서 대기 모드나 절전 모드가 아닌 상태를 확인하세요.
– 스마트TV 디바이스를 완전히 종료한 상태에서 약 15초 동안 기다립니다.
– 스마트TV 디바이스의 전원을 다시 켠 후 넷플릭스를 실행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않는다면, 아래의 버튼을 통해 넷플릭스 고객지원을 통해 문의하셔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