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일 보너스카드 발급방법 및 등급별혜택 안내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안내

요즘 대부분 셀프 방식으로 주유소를 운영하기 때문에, 주유를 하다보면 ‘보너스카드‘를 읽혀달라는 메세지를 보고 아마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없음‘을 선택하고 넘어간 기억이 있을 것 입니다.

항상 주유를 하면서 메세지를 무시하다 보너스카드를 통해, 앞으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알아보니, 발급방법이 생각보다 쉽고 주유시 리터당 일정금액을 적립해주기 때문에 꼭 발급을 받아서 혜택을 추가로 챙겨가는 것이 좋겠다라고 생각 했습니다.

아래 본문을 통해서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발급방법 및 등급별혜택에 대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종류 안내

보너스카드의 종류는 S-OIL 구도일 패밀리카드 및 화물자동차, 사랑의열매, 법인, 개인택시 우대 보너스카드가 있습니다. 카드마다 적립혜택이나 기타 인증이 필요한데, 가장 일반적으로 발행하는 보너스카드는 ‘S-OIL 구도일 패밀리카드‘ 입니다.

아래의 버튼을 통해서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종류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OIL보너스카드 안내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종류 및 혜택 안내

*아래 텍스트를 클릭하시면, 보너스카드 종류 및 적립혜택 내용이 있는 표가 나타납니다.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종류 및 혜택 상세보기 (클릭!)  
카드 구분 적립포인트 특이사항
S-OIL 구도일 패밀리카드 리터당 2p~4p 적립
화물자동차 보너스카드 리터당 3p 적립 화물차 우대주유소 이용 시 주유소 현장할인 리터당 30원 적용
사랑의열매 보너스카드 리터당 5p적립 5p 중 3p는 자동기부
*기부영수증 발급가능
법인 보너스카드 리터당 3p 적립  
개인택시 우대보너스카드 리터당 3p 적립 개인택시 우대충전소에서 주유시 5원 현장할인 혜택적용
👉 에스오일(S-Oil) 주유 상품권 판매처 및 사용처 안내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발급 안내

S-OIL 보너스카드의 경우 에스오일 주유소에서 직접 발급을 하셔도 되지만, 온라인을 통해서도 쉽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발급방법

에스오일보너스카드

  •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합니다. (네이버, 카카오 계정 간편 가입로그인 지원)
  • 상단 메뉴에서 ‘보너스카드‘ ⇒ ‘카드안내‘로 이동합니다.
  • 여러 타입 중 원하는 보너스카드를 선택 합니다. (S-OIL구도인 패밀리카드, 화물자동차 보너스카드, 사랑의 열매 보너스카드, 법인 보너스카드, 개인택시 우대보너스카드)
  • 주요 서비스 및 혜택을 확인 후 ‘카드신청‘을 클릭하여 안내에 따라서 신청을 완료 합니다.

※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에스오일 포인트몰 이용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가족, 친구간 선물이 가능합니다.
※ 보너스카드 회원은 다양한 이벤트 혜택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에스오일 제휴 신용카드 안내

멤버십 전용 보너스카드 발급도 가능하지만, 기존 사용하고 있던 신용카드가 에스오일과 제휴되어 있는 경우 보너스카드 적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마다 적립 및 할인 혜택이 다양하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OIL 삼성카드 & POINT 삼성카드 6 V4 신세계 대구라이프 삼성카드
리터당 80원 빅포인트 적립 리터당 70~90원 결제일할인 리터당 40원 결제일할인
발급 바로가기 발급 바로가기 발급 바로가기
S-OIL+60신한체크카드 홈플러스 쇼핑의 행복 이마트 wise & Shopping
리터당 60원 할인 리터당 40원 할인 리터당 60원 할인
발급 바로가기 발급 바로가기 발급 바로가기
홈플러스 쇼핑의 지혜 신한3.6.9day 카드 우리Hole In:WON카드
리터당 60원 적립 리터당 80원 적립 리터당 60원 청구할인
발급 바로가기 발급 바로가기 발급 바로가기
ROYAL BLUE 포인트 에쓰오일400 우리카드 Platiunm 농협카드
리터당 60원 청구할인 리터당 120~400원 할인 리터당60원할인 40원충전할인
발급 바로가기 발급 바로가기 발급 바로가기
구도일+100 롯데카드  
리터당 80~100원 적립
발급 바로가기

S-OIL 보너스카드 앱 다운로드

에스오일앱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발급방법 및 등급별혜택 안내 에스오일 보너스카드,에스오일 멤버십카드,에스오일 멤버쉽카드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발급방법 및 등급별혜택 안내 MY S-OIL 앱흔들기만 하면 보너스카드 바코드 생성으로 주유소에서 간편하게 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하며, 자주 이용하는 주유소를 찜하기로 한눈에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주유소를 찾아 네비게이션으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스오일앱상세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발급방법 및 등급별혜택 안내 에스오일 보너스카드,에스오일 멤버십카드,에스오일 멤버쉽카드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발급방법 및 등급별혜택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