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넷 싼 주유소 찾기 바로가기 – 오늘의 유가정보 최저가 주유소안내

오피넷

오피넷 싼 주유소 찾기

오늘의 유가정보 최저가 주유소

오피넷은 한국석유공사가 2008년 4월부터 운영하는 석유제품가격 정보 사이트로, 석유사업자가 보고한 자료를 기반으로 전국 주유소 및 자동차 충전소의 판매가격, 정유사 및 대리점의 평균 공급가격 등 다양한 유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2010년부터는 스마트폰 앱 서비스도 제공하며, 면세유 판매가 공개, 유가 내려받기, 유가정보 API 등 다양한 대국민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오피넷 바로가기

오피넷홈페이지

👆 오피넷 바로가기

오피넷에서는 시도별 평균 휘발유, 경유, LPG가격을 한 눈에 조회할 수 있으며, 기간 별 유가추이 자료우리동네 싼 주유소 Top5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시도별 최저가 주유소를 확인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3분 간격으로 업데이트 되어 가장 실시간의 전국 휘발유 가격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 싼 주유소 찾기

오피넷에서는 지도를 통해 지역별, 경로별, 도로별 등 다양한 방식으로 휘발유 및 경유 가격이 싼 주유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피넷싼주유소찾기

👆 오피넷 싼 주유소 찾기

싼 주유소를 검색할 때, 주유형태(일반, 셀프 등)브랜드(SK에너지, GS칼텍스, S-OIL 등)를 선택할 수 있으며, 부가적으로 세차장은 있는지, 경정비(카센터)를 함께하는지, 편의점이 있는지, 24시간 영업하는지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 장/단점 안내

⭕장점 ❌단점
– 최저가 주유소를 신뢰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짧은 업데이트 간격으로 항상 실시간 휘발류 가격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도 플랫폼 이용이 상대적으로 좀 불편한 편 입니다.

지역별 주유소 연료 판매가격 통계

오피넷에서는 단순히 휘발유나 경유 가격이 싼 주유소만 알려주는 것이 아닙니다. 신뢰 있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지역별 주유소 평균 판매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주유소통계

👆 오피넷 주유소 통계

오피넷 앱 다운로드

오피넷앱오피넷(www.opinet.co.kr)를 통해 제공되는 전국 주유소(충전소) 판매가격 정보는 스마트폰에서도 이용 가능하며, 제품별 가격, 주유소 위치, 부가 서비스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주변 주유소, 지역별 주유소, 경로별 주유소, 불법행위 주유소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피넷의 가격 정보는 한국석유공사에서 조사한 자료를 기반으로 하고, 불법행위 주유소는 각 지방자치단체에서 공표한 자료를 참고합니다.

    오피넷앱상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