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로카우스 호텔 군인할인 및 환불규정 안내 – 육군휴드림 국군복지포털

로카우스 호텔 군인할인

로카우스 호텔 군인할인

할인 이용방법 및 환불규정 안내

대한민국의 직업군인의 혜택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그 중 육군휴드림 서비스는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서울 용산과 같은 유명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래의 내용을 통해 로카우스 호텔 군인할인 및 환불규정 안내에 대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로카우스 호텔 군인할인 안내

서울 용산에 있는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의 경우 4성급 호텔한강뷰와 도시뷰를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뷰에 따라서 제일 저렴한 스탠다드 더블룸도 가격이 호텔플랫폼을 통해 할인을 받아도 1박에 12~15만원(조식 미포함) 사이에 형성 되고있습니다.

또한 성수기 기간에는 더 비싼 금액대로 이용해야하는데, 군인이라면 육군휴드림을 통해서 최대 80% 저렴한 금액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시) 스탠다드 더블룸 정가 270,000원 (군인할인 예약 시 80,000원에 이용가능)

👆 군인할인 예약하기

※ 육군휴드림을 통해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카우스 호텔 군인할인 대상안내

육군휴드림을 통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4성급 고급호텔인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서울 용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육군휴드림 이용 대상자

이용대상자 설명
군인 육군 소속의 현역 군인 및 예비군인 (10년 이상 복무 후 전역한 군인 포함)
군무원 군 관련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 (국방부 공무원 포함)
군가족 군인의 배우자, 자녀, 부모 등 직계가족
기타 사관생도, 사관후보생, 부사관 후보생, 전상군인, 공상군인, 참전 유공자 본인 및 직계가족

※ 10년이상 복무 후 전역(퇴역)한 군인의 경우 본인과 배우자만 해당됩니다.

육군휴드림 이용시 준비서류(준비물)

  • 군무원(공무원): 현역 군,공무원증
  • 현역군인: 휴가, 성과제 외박 대상자
  • 예비역: 전역증, 주민등록초본(병적기록 첨부)
  • 국가유공자: 국방부 산하기관 신분증, 재향군인회(부장급 이상)
  • 군인/국가유공자 직계가족: 군 신분증, 건강보험증, 주민등록등본 등

로카우스 호텔 군인할인 예약방법

육군휴드림예약

※ 로카우스 호텔 군인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호텔 플랫폼 예약이 아닌 육군休드림 서비스를 통해 예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1) 육군휴드림 홈페이지(https://welfare.army.mil.kr/main.do#)에 접속 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미 회원이라면 로그인)

2) 로그인 후 ‘예약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예약화면으로 이동합니다.

3)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의 경우 서울지역에 해당되므로 지역은 ‘서울‘로 체크 후 호텔이름을 찾아 예약을 진행합니다.

4) 호텔이용을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 그리고 객실을 선택하여, 예약을 완료합니다.

※ 예약 후 5일내 지정된 계좌로 입금하지 않을 시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
※ 수영장 및 조식 등 패키지 이용은 객실 예약 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추가시 육군휴드림을 통한 예약보다 가격이 높음)
*예시) 조식정가 39,600원 / 육군휴드림 예약결제시 16,500원 / 현장에서 조식이용 결제시 22,000원
※ 호텔 현장을 방문하여 이용시 육군휴드림을 통한 예약보다 가격이 더 비쌀 수 있습니다.

👆 호텔예약 바로가기

로카우스 호텔 군인할인 환불규정

군일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예약을 하더라도 피치못할 사정으로 인해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육군휴드림 환불규정에 대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로카우스호텔환불규정

국군복지포털 앱 다운로드

국군복지포털앱국군복지포털 어플은 국군복지단에서 개발한 어플로, 군 복지 서비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키며 호텔/콘도 예약, 체력단련장 이용, 복지시설 소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방가족모바일 신분증명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은 모바일 웹환경에서 이용가능

    국군복지포털앱상세

      1 thought on “용산 로카우스 호텔 군인할인 및 환불규정 안내 – 육군휴드림 국군복지포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