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육진흥원 e러닝 안전교육 바로가기 (lms.educare.or.kr) –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이러닝

한국보육진흥원 e러닝

한국보육진흥원 e러닝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이러닝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e-러닝’어린이 이용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의무적으로 받아야하는 안전교육을 제공하며, 추가로 부모를 위한 관련 교육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은 어린이집/유치원의 평가, 보육교직원의 자격교부, 역량강화 등을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안전의 보장과 올바른 육아방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보육진흥원 e러닝 안내

한국보육진흥원‘은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e-러닝 서비스를 통해서 보육기관의 직원을 위한 온라인 교육과 집합 교육을 제공합니다. 또한, 어린이 이용시설 안전교육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교육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보육진흥원의 사업목적은 지역사회 내 어린이집을 지원, 관리하며 보호자의 가정양육을 지원하기 위해 육아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교직원 교육, 상담, 보육정보 제공, 보육컨설팅 등 어린이집 지원과 함께 부모교육, 상담, 영유아 체험프로그램, 대여 및 시간제 보육 서비스 등을 통해 가정양육을 지원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한국보육진흥원 이러닝 에 대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보육진흥원 e러닝 바로가기

한국보육진흥원e러닝사이트

 

👆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한국보육진흥원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e-러닝(lms.educare.or.kr) 서비스육아종합지원센터 직원용 온라인교육, 육아종합지원센터 직원용 집합교육, 보육교직원용 온라인교육 (어린이 이용시설 안전교육 등), 보육교직원용 집합교육 (어린이 이용시설 안전교육 등), 부모용 온라인교육을 제공합니다.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주요업무 안내

다음은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이러닝 서비스가 주로하는 업무에 대해서 아래의 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어린이집
지원사업
보육교직원 교육 사업 지원
보육교직원 상담 사업 지원
어린이집 보육컨설팅 사업 지원
열린어린이집 운영 지원
보육교직원 아동학대 예방교육
다가치 보육 어린이집 협력사업
가정양육
지원사업
부모교육 사업 지원
부모, 자녀 체험프로그램 운영 지원
양육상담 사업 지원
장난감/도서 대여서비스 운영 지원
놀이(체험실) 운영 지원
양육정보 제공
센터운영
지원사업
육아종합지원센터 운영 지원
육아종합지원센터 직원 역량강화 교육
육아종합지원센터 평가 및 컨설팅
대체교사 사업 운영 지원
보육 정보 제공 및 정보지 발간
전산시스템 운영
(E-러닝 시스템, 통합 홈페이지, 보육과정 웹사이트, 업무관리시스템)

한국보육진흥원 e러닝 안전교육 안내

한국보육진흥원 이러닝을 통해 어린이 이용시설 안전교육 및 영유아와 교사의 정신건강, 보육일지 활용 등 다양한 온라인 교육실제로 현장에서 배우는 집합교육을 수강신청 할 수 있습니다.

한국보육진흥원e러닝수강신청

👆 수강신청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