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상품권 현금화방법 3가지 안내

현대백화점 상품권 현금화

현대백화점 상품권 현금화

현대백화점 상품권 현금화방법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상대적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나 롯데백화점 상품권보다 사용할 수 있는 제휴처가 적기 때문에, 활용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안내 - 유효기간 및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안내

아래의 본문 내용을 통해 현대백화점 상품권 현금화방법 3가지에 대해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현금화방법

현대백화점상품권

현대백화점 상품권의 경우 5,000원권 부터 500,000원권 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발행이 됩니다. 아래의 3가지 방법을 통해서 현금화를 할 수 있으며, 방식에 따라서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전액 현금화가 불가능 할 수 있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현금화방법01 (중고거래)

첫 번째로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식 중 하나가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 번개장터, 헬로마켓 등)을 통해서 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 입니다. 당근마켓

👆 중고거래 시세보기

사람들이 판매하는 시세에 비슷하게 올려 판매하면 금방 판매가 되며, 심지어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구하는 구매자글도 있기 때문에, 손해를 덜보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 기준으로 5%정도 할인하여 판매하면 잘 판매가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다른 상품권과 다르게 유효기간(5년)이 없어 여유롭게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중고거래 현금화 장/단점

⭕장점 ❌단점
– 가까운 직거래 방식으로 처분가능
– 유효기간이 없어 여유롭게 시간을두고 현금화
– 중고거래 플랫폼에 업로드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음
– 구매자가 네고요청을 할 가능성이 있음

현대백화점 상품권 현금화방법02 (매입업체이용)

두 번째로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상품권 매입업체를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현대백화점상품권매입업체시세

👆 매입업체 시세보기

요즘에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매입업체에 상품권을 처분하여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매입하는 업체의 수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잘 비교해 보고 매입가를 높게 쳐주는 곳을 손품을 팔아 현금화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권 중고거래 현금화 장/단점

⭕장점 ❌단점
– 온라인으로 손쉽게 현금화 할 수 있음
– 다른 상품권에 비해 높은 매입률 (평균 95%)
– 현대백화점 상품권 취급 매입업체의 수가 적음
– 사기업체에 걸릴경우 시간적 손해를 볼 수 있음

현대백화점 상품권 현금화방법03 (H.Point전환)

마지막 세 번째 방법으로는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H.Point(H포인트)로 전환하는 방법 입니다. 현대백화점상품권현금화방법03

👆 H.Point 사용처안내

H.Point앱을 통해서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H.Point(H포인트)로 전환 후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율 없이 100%의 금액을 모두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변환한 포인트는 기아멤버스 포인트로 100% 전환이 가능하며, 기타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중고거래 현금화 장/단점

⭕장점 ❌단점
– 온라인으로 손쉽게 현금화 할 수 있음
– 수수료없이 100% 모두 전환이 가능
– H.Point 사용처에서만 활용이 가능
– 유효기간 5년안에 모두 사용을 해야함

에이치포인트 (H.Point) 앱 다운로드

H포인트앱-H.PointH.Point를 현금처럼 사용하려면 100포인트 이상이 필요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H.Point APP의 모바일 바코드제휴 신용카드를 제시하여 사용 가능하며, 100,000 포인트 이상 사용 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사용처에 따라 포인트 사용 단위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H.Point APP에서 사용처안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H포인트앱상세-H.Point

      1 thought on “현대백화점 상품권 현금화방법 3가지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