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SM 성향테스트 – 성적 취향을 알아보자

BDSM성향테스트

BDSM 성향테스트

나의 성적 취향을 알아보자

  • 🔎 유의사항
  • 소요시간 : 30분 내외
  • 주의 : 해당 테스트는 성적 행위를 노골적으로 묘사하는 문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에 혐오감 등을 느끼는 분들은 진행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  

BDSM 성향테스트는 본인의 컨디션이나 만나는 사람마다 또는 다양한 어떤 이유에 있어서 매번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 있으며, 테스트 결과에 대해서는 절대적이지 않을 수 있다는 점 미리 유의 하시고 재미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BDSM 성향테스트 바로가기

테스트를 진행하기 전 꼭 아래의 주의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내용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모두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 이용전 주의사항 확인 (필수)

  • 본 테스트는 사람에 따라 결과값이 계속 변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결과는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 혈액형, MBTI처럼 지극히 참고용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 BDSM테스트 진행

온라인 웹상에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지만, 전용 앱을 통해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 BDSM 성향테스트 앱 다운로드 (아이폰 IOS, 안드로이드OS)

 

BDSM 성향테스트 설명

마스터 or 미스트레스

당신이 만약 마스터 또는 미스트레스 성향이 나왔다면, 상대에게 존경받기를 바라거나 그러기 위해서 노력하는 성향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스터 or 미스트레스는 상대방의 정신과 육체를 통제하고 지배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싶어 합니다. 마스터 or 미스트레스는 상대가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이끌어주며, 노력합니다.

헌터

테스트에서 헌터가 나왔다면, 상대를 육체적으로 지배하거나, 제압하길 원하는 성향에 가깝습니다. 헌터 성향은 상대방에게 명령을 하거나 순종하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그저 상대를 제압하는 과정에서 저항하거나 반항하는 모습을 즐기는편 입니다. 상대가 깨물거나 저항해도 보통은 신경쓰지 않는 편 입니다. 힘으로 상대방을 제압하는 과정을 즐기기 때문 입니다.

브랫테이머

당신이 브랫테이머라는 성향이 나왔다면, 반항하거나 강하게 저항하는 상대를 굴복시키는 것을 즐기는 성향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브랫테이머 성향을 가진사람은 순종하는 상대에게는 흥미를 전혀 느끼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선을 넘는 장난을 치면 어떻게 괴롭힐지 연구하는 편 입니다.

오너

오너 성향이 나왔다면, 강한 유대감으로 나에게만 집중하고 복종하길 원하며, ‘나’ 이외에 다른 사람은 전혀 신경쓰지 않길 바랄 수 있습니다. 소유욕이 강하며, 상대방에 대한 애정이 강한 편 입니다.

대디 or 마미

당신이 만약 대디 또는 마미 성향이 나왔다면, 상대를 엄마와 아빠처럼 보살피고 하는 성향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인의 방식대로 상대방을 관심과 애정으로 보살피고 싶어하며, 상대가 나에게 의지하길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와의 대화를 통해 지배하는편 이며, 나로인해 성장하는 것을 즐깁니다.

사디스트

사디스트의 성향은 상대에게 고통을 주는 것을 즐기는 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육체뿐 아니라 정신적인 것도 포함 될 수 있으며, 상대가 고통스러워 하거나 두려워 하는 모습에 흥분 할 수 있고, 그런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편 입니다.

스팽커

당신의 성향이 스팽커로 나왔다면, 상대의 엉덩이와 같은 신체부위를 찰싹 소리가 나도록 때리는 행위를 좋아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찰싹 때릴때의 소리와 반응을 즐기며, 자국이 남는 것을 좋아하며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 입니다. 때로는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디그레이더

디그레이더 성향은 상대가 수치스러워 하거나 쑥쓰러워 하는 것을 보면 흥분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수치스러운 상황으로 만들거난 음란한 말과 행동을 하는 것을 즐기기도 합니다. 개인마다 욕설이나 음담패설의 수단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리거

테스트 결과가 리거라면 당신은 상대를 로프, 수갑, 천 등을 이용해 속박하고 구속하는 것을 즐기는 타입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움직일 수 없도록 손과 발을 묶을때, 예쁜모양으로 구속하는 편 입니다.

도미넌트

상대에게 지시하고 명령하는 것을 즐긴다면, 도미넌트 성향일 수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순 있지만, 완전히 순종하길 바라거나 약간의 반항을 해주길 바랄 수 있습니다. 도미넌트 성향은 상대방이 자신의 생각대로 지배되길 바라는 편 입니다.

탑 성향은 명령이나 지시를 하기보다는 행동으로 상대방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 가는 것을 좋아하는 편 입니다. 그렇다고 소유욕이 강하지도 않으며, 명령에 따르지 않더라도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보스

보스 성향이 나왔다면, 상대가 알아서 자신에게 봉사해주길 바라는편 일 수 있습니다. 특혈하게 명령이나 부탁을 하지않아도 상대가 알아서 주도적으로 원하는 것을 봉사해주길 바라는 편 입니다.

슬레이브

내가 슬레이브 성향이라면, 상대를 존경하는 입장으로 자신의 의사를 상대에게 맡기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정신 및 육체를 완전히 통제당하고 싶어하며, 상대방이 그렇게 해주길 원합니다. 상대를 통해 나아지는 자신을 보며 좋아하는 편 입니다.

프레이

프레이 성향이 나왔다면, 나 자신이 거칠게 반항하고 저항을 하더라도 상대가 강하게 제압해 주길 바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아무리 거친 저항이나 반항을 함에도 멈추지 않길 바라는 편 입니다.

브랫

당신이 브랫 성향이라면, 상대가 강제로 자신을 굴복 시켜주길 바랄 수 있습니다. 상대를 장난으로 곤란하게 하거나 반항을 하는 경우에 상대가 화를 내거나 돌변하는 모습을 원하는 편 입니다. 굴복하는 것에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펫 성향이라면, 상대에게 완전하게 소유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소유당하는 욕구가 매우 강한 편이며, 나에게 관심을 쏟아주길 바랍니다. 끝없이 상대에게 애정이나 관심을 갈구하는 편 입니다.

리틀

당신이 리틀성향 이라면, 상대가 자신을 보살펴주는 것과 귀여워하는 모습을 즐기며, 그렇게 해주길 바라는 편 입니다. 가끔 상대에게 반항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한번 더 안아주기를 바래서 일 수 있습니다.

마조히스트

마조히스트는 상대방에게 고통을 받는 것을 즐기는 성향일 수 있습니다. 고통을 통해 쾌락을 느끼는 편이며, 상처나 아픔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팽키

스팽키 성향은 스팽커와 반대로 자신의 엉덩이와 같은 신체부위를 찰싹 소리가 나도록 때려주는 것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맞으면서 흥분이나 쾌감을 느끼며, 자국이 남는 것을 즐기고 좋아합니다. 개인에따라 강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디그레이디

디그레이더와 반대로 디그레이디 성향은 오히려 자신이 수치스럽고 쑥쓰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즐기고 흥분하는 편 입니다. 개인에따라 정도와 방식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로프버니

로프버니의 성향이 나온사람은 상대방이 자신을 로프나, 수갑, 천 등을 이용해서 움직이지 못하게 구속 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 입니다. 움직이지 못하게 구속되어 있을때, 짜릿함을 느끼며 흥분하는편 입니다.

서브미시브

서브미시브 성향이 나왔다면, 상대의 명령에 따르며 복종하는 걸 좋아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공통적으로는 상대방에게 복종하고 통제당하는 것을 통해서 상대가 원하는 대로 움직이는 것을 즐기는 편 입니다.

스위치

당신이 스위치 성향이라면, 상대방을 지배하지도, 복종을 바라지도 않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변화나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편이며, 보통의 경우는 상대방과 역할을 바꿔서 성적인 만족감을 채우려는 편이 많으며, 다른 파트너를 원하기도 합니다.

바닐라

바닐라 성향을 가진사람은 무성향이라고 보기도 합니다. 바닐라 성향이 나온 사람은 가장 일반적이고 보통의 관계를 즐기며, 서로를 배려하고 서로에게 만족을 주기위해 노력하는 편 입니다.

바텀

만약 바텀성향이 나왔다면, 관계에 있어서 수동적으로 행동하는 편 일수 있습니다. 소극적인 편이며, 상대방이 능동적으로 자신을 이끌어주길 바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상대에게 순종하거나 하길 원하지는 않는 편 입니다.

서번트

서번트의 성향이 나온사람은 상대에게 봉사하는 것을 즐기며, 상대가 명령이나 부탁을 하지 않더라도 주도적으로 봉사를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한 행동으로 인해 상대방이 좋아하는 모습에 즐거움을 느끼는 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