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택시 분실물 찾기 – 티머니택시 분실물 차량 조회 방법안내

티머니 택시 분실물 찾기

티머니 택시 분실물 찾기

티머니택시 분실물 차량 조회방법

티머니 택시 분실물 찾기 안내

티머니 택시를 이용 중에 소중한 물건을 놓고 내리셨나요?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티머니 택시 연락처를 조회하여 빠르게 소중한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단, 결제 방식 및 택시호출 경로에 따라서 티머니택시에서 바로 조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택시 분실물 차량 조회

PC를 이용중이라면 아래 마지막 이용한 티머니 택시를 이용 후 결제한 신용/체크카드 번호를 확인 후 입력하여 ‘조회하기’를 통해 분실물차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조회하기

※ 조회 참고사항

  • 카드 결제: 티머니카드를 포함한 선불카드로 결제한 경우, 30분 이후에 조회 가능합니다.
  • 삼성페이 결제: 삼성페이로 결제한 경우, 삼성페이앱 또는 결제카드사를 통해 승인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앱 호출 후 결제: 카카오, 티맵 등 앱을 통해 호출 후 자동결제를 한 경우, 해당 호출 앱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티머니onda 서비스 이용 후: 24시간 이내에는 티머니GO 앱 내 탑승내역에서 운행자의 연락처를 확인 가능합니다.

티머니 택시 분실물 찾기 방법안내

티머니 택시 이용 후 분실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아래의 내용을 통해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티머니택시분실물찾기01

1) 티머니택시 홈페이지(https://taxi.tmoney.co.kr/index.dev#)에 접속 하여 ‘택시이용고객‘란을 확인하여 ‘티머니 택시 분실물 차량 조회‘를 클릭합니다.

티머니택시분실물찾기02 2) 조회조건에 이용자명, 핸드폰번호, 이용일시, 결제조회방식 (신용/체크카드, 선불카드, 카드승인번호)을 선택하여 입력합니다.

3) 필수 동의사항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외 1가지 항목을 확인 후 검색을 진행합니다.

4) 검색된 정보로 연락을 취하여 분실물을 찾습니다.

※ 24시간 이내에는 티머니GO 앱 내 탑승내역에서 운행자의 연락처를 확인 가능합니다.

🔍 택시 분실물 조회

티머니고 앱 다운로드

분실물을 택시에 두고 내린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티머니고 앱을 통해서 온다택시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역에는 마지막 이용한 택시의 운전기사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어 분실물을 보다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티머니고 (티머니GO) 앱 다운로드

티머니고앱티머니고 앱을 통해 실시간 주변 빈차 확인과 AI 배차를 통해 최적의 차량을 제공하는 온다택시 호출 서비스는 수도권 일대에서 대형택시까지 다양한 차종을 호출할 수 있으며, 쿠폰 및 마일리지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분실물 발생시 24시간 이내 탑승내역에서 택시기사님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티머니고앱상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