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 현금화 방법 및 사용처 안내

M포인트 현금화

M포인트 현금화

현금화 방법 및 사용처 안내

현대카드 M포인트 현금화안내

현대카드M의 경우 높은 적립률 혜택의 카드로 인기가 많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쌓이는 M포인트를 활용하는 방법은 다양한데, 우리가 원하는건 M포인트 현금화가 아닐까 합니다. 물론 100% 전액을 잘 활용할 수 있으면, 사용처를 통해서 포인트를 활용하는 방법이 더 나을수도 있습니다.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화 1분안에 가능 - 여신금융협회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현대카드 M포인트 현금화 방법 및 사용처 안내에 대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M포인트 사용처 안내

현대카드 M포인트는 제휴 가맹점이 많기떄문에, 오프라인 온라인 할 것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습니다.

현대카드 M몰 이용

M몰이미지

👆M몰 바로가기

혜택 안내
최대 100% M포인트 사용 가능 ✅현대카드 회원 전용 쇼핑몰
✅모든 상품 무료 배송 (도서산간지역 제외)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이용 방법 및 안내 – 현대카드 M몰에서 상품 선택 후, 결제 방법 선택
– 상품별 M포인트 사용률 확인 필요
– 100% M포인트 즉시 전액 결제 가능
– 보유 M포인트 내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청구 가능
– 전액 카드 결제 시 소득공제 적용 가능
– M몰 고객센터(1577-5141)를 통한 전화 주문 가능

※ 카드 결제 시 M몰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소득공제 적용
※ 현대카드 M몰 고객센터(1577-5141)를 통해 전화 주문 가능
※ 현대카드 M몰은 국내 배송만 가능

업종별 M포인트 사용처 이용

m포인트사용처

👆M포인트 사용처 안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가맹점 약 150군데에서 M포인트를 이용금액의 최소 5%부터 최대 100%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보니 필요한 곳이 있다면, 포인트를 현금화 하기 보다는 활요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M포인트로 자동차 구입시 사용

m포인트자동차구매

👆자동차구매 자세히보기

현대카드 M포인트로 자동차를 구매 시, 200만 M포인트를 사용하고 보유 M포인트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만원에서 50만원까지의 세이브-오토(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M포인트 신차 구매통장에 가입하면 매월 2% 추가 적립이 가능하며, 현대자동차나 기아 자동차를 2년 이내에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구매 시에는 1.5%에서 2%의 M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도가 없는 것이 특징 입니다.

👆현대자동차 바로가기

👆기아자동차 바로가기

M포인트 현금화 방법 안내

앞서 M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게 제일 좋다고 말씀드렸는데, 이유는 M포인트 현금화 과정에서 포인트가 30%정도 손실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M포인트현금화

👆M포인트 현금화

M포인트 현금화를 위해서는 H-Coin(H코인)으로 먼저 전환해주어야 하는데, M포인트 와 H-Coin은1.5 : 1 비율이기 때문에 15,000만 M포인트를 전환시, 10,000만 H-Coin으로 전환 되다보니 일정 손실되는 부분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M포인트 현금화 방법 안내

현대카드앱먼저 현대카드 앱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및 설치 되어있어야 합니다. PC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전환이 가능하지만,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진행하시는 것이 더 간편하기 때문에, 현대카드 어플을 통해 M포인트 현금화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대카드앱-상세

  • 현대카드 어플을 실행 합니다.
  • 첫 화면 상단 왼쪽에 ‘메뉴‘버튼을 클릭 후 기본 혜택에서 M혜택을 선택합니다.
  • M혜택 내용 하단에 ‘M포인트 H-Coin전환‘을 선택하여 H-Coin으로 전환 합니다. (*100P 단위로 신청가능)
  • M포인트를 H-Coin으로 전환 후 ‘카드별 기본혜택‘ 메뉴에서 ‘H-Coin 혜택‘을 클릭 후 ‘본인 계좌 송금하기‘를 선택하여 현금화를 진행합니다.

※ M포인트 → H-Coin으로 전환시 1.5:1.0 비율로 전환 됩니다.
※ H-Coin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통해서도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현금화 1분안에 가능 - 여신금융협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