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다운로드 – 무료 컴퓨터 PC 원격제어 프로그램 TeamViewer

팀뷰어 다운로드

팀뷰어 다운로드

TeamViewer_Setup_x64.exe

  • 업데이트: 2024년 3월 6일
  • 버전: v15.51.6
  • 운영체제: Windows, MacOS 지원
  • 용량: 43.8MB
  • 간략설명: 무료 PC 원격제어 프로그램

팀뷰어(TeamViewer)는 원격으로 다른 컴퓨터나 기기장치를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인터넷 연결만 되어 있다면 다른 컴퓨터 및 장치에 접근하여 작업할 수 있습니다.

💡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Windows, Mac) 무료 PC원격제어 프로그램

🔽 팀뷰어(TeamViewer) 다운로드 (Windows OS, MacOS)

팀뷰어사용화면

💡 팀뷰어 이전 버전 다운로드 안내

팀뷰어(TeamViewer) 소개

팀뷰어는 원격으로 파일 전송, 화면 공유, 화상 통화, 그리고 원격 미팅과 회의도 가능합니다. 팀뷰어는 비지니스용으로도 널리 사용되며, 안전한 연결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원격 작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팀뷰어(TeamViewer) 주요기능 안내

원격 제어 및 데스크톱 공유

팀뷰어를 사용하면 다른 장치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마치 그 컴퓨터를 직접 사용하는 것처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지리적으로 떨어진 위치에 있는 컴퓨터나 서버를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용자에게 자신의 데스크톱 화면을 실시간으로 공유하여 협업이나 지원에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 전송기능

팀뷰어를 사용하여 로컬과 원격 컴퓨터 간에 파일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원격 지원 시 필요한 파일을 빠르게 공유하거나, 다른 사용자에게 필요한 파일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원격 미팅 및 회의

팀뷰어를 사용하여 화상 통화, 채팅, 화면 공유 등을 통해 원격 미팅과 회의를 간편하게 설정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지리적 제약 없이 효율적인 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세션 녹화기능

세션을 녹화하여 나중에 다시 확인하거나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원격 지원 세션을 기록하거나 교육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연결과 보안 기능

팀뷰어는 안전한 연결을 위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연결은 AES 256 비트 암호화로 보호되며, 이중 인증, 안전한 데이터 전송 등의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다양한 플랫폼 지원

Windows, macOS, Linux, Android, iOS 등 다양한 운영 체제와 장치를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기기에서 연동하여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양방향 화면 전환

팀뷰어는 제어권을 주고 받으며 양방향으로 화면을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협업이나 교육 목적으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용 기능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팀뷰어 관리 콘솔을 통해 라이선스 관리, 사용량 추적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업무 관리를 지원합니다.

※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팀뷰어 비즈니스 기능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팀뷰어 비즈니스 안내

팀뷰어(TeamViewer) 시스템 권장사양

구분 Windows macOS Linux Android iOS
운영 체제 버전 Windows 7 이상 macOS 10.13 이상 Linux (Ubuntu, Debian, CentOS 등 지원) Android 5.0 이상 iOS 11.0 이상
프로세서 Intel Core i3 이상 또는 동등한 AMD 프로세서 Intel 또는 Apple M1 프로세서 x86 또는 x64 프로세서 ARM 또는 x86 프로세서
메모리 (RAM) 최소 2GB 이상 최소 2GB 이상 최소 1GB 이상
저장 공간 1GB 이상 100MB 이상
네트워크 속도 빠른 연결권장 빠른 연결권장 빠른 연결권장 빠른 연결권장 빠른 연결권장

팀뷰어(TeamViewer) 라이센스

팀뷰어(TeamViewer)는 기본적으로 개인 및 비상업적 사용자에 대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라이선스를 구입하면 비즈니스용 기능 및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팀뷰어 비즈니스 기능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팀뷰어 비즈니스 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