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Z 다운로드 – 내컴퓨터 사양 보는법 PC모니터링 프로그램 한글버전 무설치버전

HWMonitor 다운로드

CPU-Z

cpu-z_2.09-en.exe

  • 업데이트: 2024년 1월 19일
  • 버전: v2.09
  • 운영체제: Windows 지원
  • 용량: 2.0MB
  • 간략설명: 무료 PC 하드웨어 정보 모니터링

내컴퓨터 사양보는법 CPU 온도 보는법 등 PC상태를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CPU-Z 는 CPU를 포함하여 메인보드, 메모리, SPD 그래픽을 간편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아래 버튼을 통해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 HWMonitor 다운로드 - 내컴퓨터 사양보는법 CPU 온도 보는법 등 PC 모니터링 프로그램

🔽 CPU-Z 다운로드 (Windows OS)

서버1의 경우 설치방식이며, 서버2는 무설치방식으로 원하는 유형에 따라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CPUZ사용화면

💡 CPU-Z 이전 버전 다운로드 자세히보기

CPU-Z 소개

CPU-Z는 컴퓨터의 중앙처리장치(CPU) 및 주변 장치의 세부 정보를 표시하는 유명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CPU-Z 주요기능 안내

CPU 정보 확인

CPU-Z는 설치된 프로세서의 제조사, 모델명, 아키텍처, 코어 수, 클럭 속도 및 전압 등의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메인보드 정보 확인

사용자의 시스템이 장착된 메인보드의 제조사, 모델명, 칩셋, BIOS 버전 및 그래픽 인터페이스 등의 정보를 표시합니다.

메모리 정보 확인

설치된 메모리 모듈의 제조사, 모델명, 용량, 타이밍, 클럭 속도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래픽 카드 정보 확인

그래픽 카드의 제조사, 모델명, GPU 속도, 메모리 크기 및 클럭 속도 등의 세부 사항을 보여줍니다.

시스템 모니터링

전압, 온도, 팬 속도 등의 하드웨어 센서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시스템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벤치마크 기능

CPU-Z는 CPU 및 메모리의 성능을 평가할 수 있는 간단한 벤치마크 기능을 제공합니다.

CPU-Z 시스템 권장사양

구성요소 요구 사양
운영 체제 Windows XP SP2/Vista/7/8/10 (32-bit 또는 64-bit), Linux, Android
CPU 최소 1 GHz 이상의 프로세서
메모리 (RAM) 최소 512MB 이상
하드 디스크 공간 약 10MB의 여유 공간
그래픽 카드 필요 없음 (텍스트 기반 인터페이스)
기타 관리자 권한 (Windows에서 실행 시)

CPU-Z 라이센스

CPU-Z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이며, 개인 및 상업적인 용도로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