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Monitor 다운로드 – 내컴퓨터 사양보는법 CPU 온도 보는법 등 PC 모니터링 프로그램

HWMonitor 다운로드

HWMonitor

hwmonitor_1.53.exe

  • 업데이트: 2024년 2월 20일
  • 버전: v1.5.3
  • 운영체제: Windows 지원
  • 용량: 1.46MB
  • 간략설명: 무료 PC 하드웨어 정보 모니터링

내컴퓨터 사양보는법 CPU 온도 보는법 등 PC상태를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HW모니터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모든 것이 간편하게 모니터링 됩니다.

무료로 사용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아래 버튼을 통해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 내컴퓨터 사양보는법 PC 인사이드 다운로드 (v1.5.3a)

🔽 HWMonitor 다운로드 (Windows OS)

서버1의 경우 설치방식이며, 서버2는 무설치방식으로 원하는 유형에 따라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HWMonitor사용화면

💡 HWMonitor 이전 버전 다운로드 자세히보기

HWMonitor 소개

HWMonitor는 PC 시스템의 주요 상태 센서(전압, 온도, 전력, 전류, 팬 속도, 활용도, 클럭 속도 등)를 읽는 하드웨어 모니터링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사용자는 컴퓨터의 성능 및 안정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HWMonitor 주요기능 안내

컴퓨터(PC)의 전반적인 하드웨어 정보를 모니터링하며, 아래와 같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모니터링

컴퓨터의 다양한 하드웨어 센서를 모니터링하여 전압, 온도, 전력, 전류, 팬 속도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다양한 센서 지원

CPU, GPU, 메인보드, 하드 드라이브 등 다양한 하드웨어 센서를 지원하여 전체 시스템의 상태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사용자 친화적인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각 센서의 데이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도 경고 및 알림

PC하드웨어의 과열이나 비정상적인 하드웨어 상태를 감지하면 사용자에게 경고 및 알림을 제공합니다.

로그 기능

하드웨어 센서 데이터의 로그를 기록하여 사용자가 시스템 상태를 추적하고 문제를 진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WMonitor 시스템 권장사양

구성요소 요구 사양
운영 체제 Windows XP/Vista/7/8/10, Linux (모든 배포판)
프로세서 1 GHz 이상의 Intel 또는 AMD 프로세서
메모리 (RAM) 최소 512MB 이상
하드 디스크 공간 약 20MB의 여유 공간
기타 관리자 권한 (Windows에서 실행 시)

HWMonitor 라이센스

HWMonitor는 무료로 제공되는 프리웨어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용자는 라이선스를 구매하거나 별도의 등록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